고용 균등 기회 프로그램

정책 제안서

2021 12 1

 

오아후 교통 서비스 업체(OTS) 저희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 저희 직원들에게 헌신을 다합니다. 우리는 평등한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고용주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의 인력을 반영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인종, 피부색, 종교, 태어난 나라, 가계, 성별( 정체성, 지향성 성별 표현), 임신, 임신과 관련된 건강 상태, 나이, 유전 정보, 신체 정신 장애,  참전 용사 경험, 가정 폭력 혹은 성폭력 피해 여부, 결혼 여부, 체포 혹은 법정 기록,  생식 관련 결정, 양육비 의무, 모유 수유 여부, 신용 기록, 방위군 참여 여부, 혹은 다른 법적으로 보호되는 신분등으로 인해 고용 기회에서 불법으로 제외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OTS 고용 기회 균등 제공 (EEO) 정책은 고용과 관련된 모든 영역, 신규 모집, 고용, 교육 선별, 승진, 이직, 강등, 해고, 사직, 월급 인상 혹은 다른 보상과 관련된 일을 포함하여 외의 모든 인사 관련 분야까지 적용됩니다.  

고용에서 차별을 경험한 직원이나 구직자는 OTS EEO 조직 담당자, 교통부의 EEO 담당국, 혹은 연방정부 교통국의 시민 권리 보호 행정 사무소로 연락을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차별에 불만 사항을 제기하였거나, 고용 차별 관련 절차(조사나 소송) 협조하거나 혹은 다른 법적으로 보호되는 활동에 연관된 개인을 상대로 보복 행동은 엄격히 금지되며 절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OTS는 장애 혹은 종교상의 이유로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직원과 구직자에게는 회사에 무리한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합리적인 편의를 제공합니다.

OTS 사장이자 총책임자로서 OTS EEO 정책과 프로그램에 협조하는데 전반적인 책임과 의무를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준비, 감시, 불만 사항 조사를 포함한 EEO관리가 매일 이루어지기 위해서, 인권 관리 디렉터인 Letha DeClaires, letha.decaires@thebus.org OTS EEO관리자로 지명하였습니다.   DeClaires EEO와 관련된 모든 차원의 관리, 노동조합, 그리고 직원들과 관련된 문제에 저의 권한을 대행하여 일하고 모든 리포트를 직접 전달할 것 입니다.  

모든 OTS 경영진과 매니저들은 OTS EEO정책과 프로그램을 본인들이 맡은 분야에서 감시하고 실행할 책임을 지고 있으며 정책 준수가 이루어지도록 각자의 역할이 주어져 있습니다. OTS  OTS 관련된 기관 전체의 목표와 관련된 수행 평가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매니저와 경영진들이 OTS 정책과 실행 과정의 성공적인 실행 능력을 평가할 것입니다.  

OTS EEO프로그램을 기관 어느 직원이나 구직자가 요청에 따라서 언제든지 검토하여 있게 하기 위해서 목표와 타임라인을 가지고 정책의 실행과 과정을 추진하고자 서면으로 적힌 차별 금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전념할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의 EEO 정책과 가이드라인 안에서 모든 구직자와 고용인이 공평하며 동시에 존엄과 존경을 가지고 대우받기 위해 책임을 다하는 직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념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

로버트                                                                                                           날짜

사장 총책임자